Life  >  20’S PICK
8월 20'S PICK
2022년 8월 3일

말차로 물들인 팝업 스토어,
‘SUPER MATCHA 25’

MZ세대를 겨냥하는 스페이스 마케팅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가 GS25와 함께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말차의 모든 것을 가까이’라는 콘셉트로 녹차를 떠올리게 하는 진한 초록색 공간을 연출했다. 지난 7월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8월에는 1일부터 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12일부터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에서 만날 수 있다. 슈퍼말차와 GS25가 함께 개발한 제품은 물론, 다양한 굿즈까지 총 25개 상품을 선보인다.



팝콘의 변신은 계속된다,
CGV ‘짜파게티 팝콘’

지난해 서울시스터즈와 협업한 ‘김치시즈닝 팝콘’으로 이색 팝콘 인기를 끌었던 CGV가 또다시 색다른 시도를 선보였다. 여름 극장가를 찾는 관객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CGV와 농심이 손을 잡은 것. 1982년 출시 이후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은 국민 라면 ‘짜파게티’를 팝콘으로 만들었다. 기존 달콤한 맛 팝콘에 농심이 개발한 짜파게티 시즈닝을 더해 고소한 풍미에 단짠 조화를 이뤘다. 제품은 7월 22일부터 CGV 전국 매장에서 ‘짜파게티 팝콘 콤보’ 등으로 만날 수 있다.


키치한 여름 바캉스,
‘더페이스샵 x 어프어프’ 협업 에디션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 에디션을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에 어프어프 대표 캐릭터 곰돌이 ‘코비’와 고양이 ‘치치’ 디자인을 더해 키치한 감각을 살렸다. 클렌징, 스킨 케어, 선 케어, 바디 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더페이스샵 대표 제품인 ‘티트리 토너 패드’,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이 포함됐다. 이번 어프어프 에디션은 7월 21일부터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CREDIT
김혜정 기자

추천기사


(주)인투인미디어 | 대표자 : 문기숙 | E-mail : campl@intoinmedia.com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1길 26 1203호 | TEL. : 02-2233-4015 / 070-4352-0423
사업자등록번호 : 201-86-21825 | 직업정보제공 사업신고번호 : J1204220140006

COPYRIGHT(c) 2020 CAMPUS PLUS ALL RIGHTS RESERVED